A RE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A Re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A Re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Blog Article



하지만 무조건 개발 업체가 잘못했다고 보지는 않는다. 기획서나 스토리 보드 같은 경우 클라이언트가 많은 내용을 전달해야 하는데 클라이언트 측의 기획자가 그럴만한 능력이 없거나 자기들이 정확히 뭘 하는지 모르는 경우에는 외주사도 힘들다.

개발회사를 일일이 수소문해서 요구사항 전달하고 견적을 요청하기는 번거로우실 겁니다.

대금 지급일이 특정일이 아니라 '조건부'인 경우, 언제 대금 청구할 수 있을까

프리랜서들은 자기 업력을 작성해놓고, 프로젝트 의뢰자는 조건을 제시하므로 서로 매칭이 잘 됩니다.

정인화 님은 이런 상황을 회사에 공유했는데요. 그때 협력 업체 직원으로부터 위시켓이라는 중개 플랫폼을 추천 받았다고 합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을 하고 싶지만 관련 지식이 없거나, 사내에 관련 인력이 없는 경우 참 막막하게 느껴집니다. 또한 소프트웨어 개발의 경우 규모, 기간 비용 모두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어디서 어떻게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외주를 맡겨야 할지도 걱정이 될 겁니다.

모르는 사람에게는 어떻게 인사할 것인가, 아는 사람에게 상황에 맞는 적절한 인사말 멘트는 무엇인가 등의 인사법에 대한 회사의 규정을 만들어 놓는 것도 좋다.

#인공지능 #빅데이터 #프로그램 #소프트웨어개발 #인공지능개발 #빅데이터알고리즘

해서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라도 야근이 필요할 때가 많다. 어쩔 수 없다.

‘지원자 목록’에서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의 아이디를 클릭하시면, 프로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를 꼼꼼하게 보면서 저희가 맡기려는 프로젝트와 비슷한 작업을 해봤는지 살폈어요. 신규 개발 이후에 고도화 같은 유지 here 보수 맡길 일이 계속 있을 거라, 사후관리 경험이 있는지도 확인했고요.

회사내에 번역사도 같이 있기 때문에 일을 맞기실때 추가 계약으로 번역작업도 같이 해드리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번역,메뉴얼 번역)

개발 회사마다 견적이 차이나는 이유와 합리적인 견적을 고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기 전에 ‘소프트웨어는 주문 제작 방식으로 만들어진다’라는 점을 인지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는 이미 만들어져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게 아니라, 의뢰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개발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집니다.

무료로 견적 상담받기 >> 모니터링 시스템소프트웨어 외주소프트웨어 제작외주 개발사외주 업체위시켓

Report this page